출력에 관한 모든 것... 썬테크의 노하우로 현실화

인쇄와 출력에 관한 모든 것을 실현해내는 기업이 있다. 바로 수성, 솔벤 그리고 UV를 이용한 프린팅과 섬유에까지 원하는 디자인을 원하는 곳에 화사한 색감 그대로 출력할 수 있는 썬테크(대표 송주현 www.suntechG.com 1599-8906)가 그 곳으로 지난 2011년 설립 후 실사 현수막 프린터, 솔벤 프린터, 잉크 공급 및 AS를 시작으로 현재는 UV프린터, 레이져프린터를 이용한 전사시스템을 공급하는 디지털프린팅솔루션 제공 전문 기업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썬테크에서 실현해 내고 있는 것들은 주로 출력에 관한 것으로 UV프린터는 금속, 나무, 플라스틱, 유리, 아크릴 등 어떠한 물질에도 직접 출력이 가능한 UV프린터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나만의 골프지갑으로 불리는 ‘ym2’는 골프용 메탈지갑으로 금색, 은색, 핑크 등의 총 6가지 색상의 메탈지갑에 나만의 사진, 이름, 회사상호 및 로고 등을 사진과 같은 품질의 고해상도로 UV프린트를 직접 해서 만든 제품이다.

 

레이저 프린터를 이용한 전사 시스템도 주목할 만하다. 이 기술력은 화이트토너를 탑재한 전사용 레이져프린터를 이용하고 출력한 출력물에 열을 가해 티셔츠 등 섬유에 바로 전사하여 나만의 티셔츠, 나만의 옷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전사솔루션이다. 썬테크를 이용해 본 고객들은 이전까지 보아왔던 출력시스템이 아닌 금속, 유리, 나무, 아크릴 등을 프린터에 바로 올려놓고 출력을 하며 적층인쇄 방법 최대 15cm까지 출력물을 입체 표현이 가능하다보니 골프공, 야구공 등 동그란 물체에 인쇄를 할 때에는 움직이지 않도록 지그(jig)를 만들어야 하는 데 썬테크는 지그를 입체 출력하여 바로 만들 수가 있어 3d프린터라고 착각을 일으킬 정도다.

아울러 실사프린터용 수성잉크의 경우 대형현수막 출력 및 대형합성지 등에 출력 가능한 보다 더 짙은 색감의 수성용 안료잉크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무엇보다 추가적인 작업 없이 오직 프린팅 만으로 완벽한 차광, 차폐를 할 수 있는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빛과 출력물을 이용해 원하는 대로 아름다운 조형물을 만들 수 있다. 썬테크는 소비자들의 영업상담, 제품시현, 솔루션 공급 및 AS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대전, 전주, 광주, 울산, 부산, 창원에 지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출력에 관한 모든 것을 담당하고 있다.(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썬테크)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