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연구소를 통한 믿을만한 건강보조식품 출시. ‘다인내추럴’

 

이제 단순한 웰빙 시대를 넘어 적당히 먹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시대로 변하고 있다. 무엇보다 믿을 만한 음식과 건강보조식품은 이제 필수가 됐다. 이에 (주)다인내추럴 (대표 황인철 www.wellers.co.kr 1566-3679)이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인내추럴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인식조차 미미하던 지난 1996년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통해 사람들의 ‘Well-Life’를 추구한다는 취지로 건강기능식품 유통 사업을 시작, 20여 년 동안 발전을 거듭하며 지금은 기업부설연구소와 HACCP 생산라인을 통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써의 책임감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 황인철 대표

주요 제품으로는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다이어트 등의 건강기능식품과 다양한 건강즙을 통해 제대로 된 웰빙 시대의 중심을 열어가고 있다. 특히 현재 올리브영에서 지속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다인내추럴의 주력 상품인 ‘다이어트 상품 3종’과 ‘도둑다이어트 시리즈 상품’은 젊은 여성 뿐 아니라 중장년층에게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황인철 대표는 “현재 꾸준하게 고성장 중인 다이어트 시장과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짐으로서 당사의 다이어트 제품 역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기존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다이어트 3종 상품에 이어 지방을 훔친다는 컨셉의 도둑다이어트를 신상품으로 개발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와 인스턴트로 인해 잃기 쉬운 영양소를 지켜주는 츄어블비타민 3종과 유산균을 출시하여 다이어트와 효과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컨셉으로 올해 또 다른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무엇보다 다인내추럴은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천연물 소재로부터 기능성 물질의 스크리닝, 물질분석, 효능평가, lab scale의 시제품 생산과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전 과정을 자체 연구소를 통해 수행함으로써 믿을만 하다. 황인철 대표는 “점차 고령화 사회로 전환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고령 친화적 기능성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며 “한결같은 원칙으로 고객의 Needs에 빠르게 대응하여 우리의 삶을 더욱 건강하고 풍요롭게 실현하는 창조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및 기술력 1위 기업 ((주)다인내추럴)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