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 수술이 부담되는 이들을 위한 ‘허리혁명’

사람 몸의 가장 중심인 허리. 이곳을 다치거나 이상이 생기면 움직일 수 없을 만큼 가장 중요한 곳이다. 특히 현대사회에서는 장시간 자리에 앉아 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어 허리 이상 환자가 많이 발생한다. 이에 최근 '허리혁명'이라는 브랜드로 허리 고통 탈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운동기구 전문제작 기업인 (주)글로벌스포츠 (대표 이헌준 www.back-revolution.co.kr 1644-6488)가 그곳으로 각종 특허, 수상경력을 바탕으로 최근 '허리혁명'을 출시해 관련업계의 반향을 불러오고 있다.

▲ 허리혁명 제품 1

먼저 ‘허리혁명’은 디스크가 있으나 수술이 부담스러운 이, 허리수술 후 재활 운동이 필요한 이, 정기적인 병원 방문이 어려운 이, 허리가 굽거나 자세가 올바르지 않은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실제 운동역학을 전공한 대학 교수는 허리건강을 위해 매달리기와 턱걸이, 복근운동 등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는데 '허리혁명'제품은 이 모든 것을 수행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허리혁명' 제품을 사용해 본 이들 역시 수술을 하지 않고 매일 매일 짧은 시간 투자로 기대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전한다.

▲ 허리혁명 제품 2

실내에서 사용하는 허리혁명은 런닝머신 보다 크기도 작아 부담이 없으며 등판 밴딩 각도는 정상적인 s자형 만곡을 유지하도록 설계됐으며 부착되어 있는 지압롤러는 근육지압, 혈액순환 효과를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다. 또한 1170개에 달하는 돌기는 어린이 성장판을 자극하는 효과도 있다. 또한 경사턱걸이 단계 조절로 자신에게 맞는 운동이 가능하며 철봉 높이 또한 조절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현재 한국특허, 디자인등록, 세계 5개국 특허출원 중이며 Made in korea라는 철칙이 고수되고 있는 국내 직접 생산제품이며 전국에 직영유통망 및 A/S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글로벌스포츠는 한국경제발전을 위해 국산화를 고집했고 수익의 일부를 유니세프에 기부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리는데 특히 한국특허, 디자인등록, 서울 발명대전 동상수상 등의 기술력과 제품 신뢰도가 높아 향후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해외 수출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헌준 대표는 “일단 오프라인 운동기구매장 및 의료기기 매장 위주로 대리점 모집계획에 있으며 인체의 건강에 혁신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혁명적인 기구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주)글로벌스포츠)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