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BA 소비자선호도 1위] 스텔라 요가&필라테스

여름시즌 다이어트 건강관리는 스텔라요가가 책임진다. 

[KCPBA 소비자선호도 1위] 스텔라 요가&필라테스

서비스혁신부문(프리미엄뷰티스포츠)

 

2016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 프리미엄뷰티스포츠에 선정된 스텔라요가&필라테스가 이용고객들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인 여름이 다가오는 가운데,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위해 많은 여성들이 요가와 필라테스를 찾고 있다. 요가와 필라테스는균형잡힌 몸매관리와 체형교정에 효과적인 운동으로 유명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전 층에 거쳐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전국에 위치한 수백개의요가원 가운데 대전에 위치한 프리미엄 요가원인 스텔라 요가&필라테스가 서비스 혁신 부문에서 KCPBA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하며 주목받고 있다.

스텔라 요가&필라테스는 최근 이슈메이커 선정 한국의 인물 7인에도 선정된 조민정 대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요가원으로 고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시설과 함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대전 요가, 대전 필라테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대전 최고의 요가원으로평가받고 있다.

실제 스텔라 요가의 강사진은 타우요가 요가지도자 2급, 나디아 비트요가 정규라이센스 등 10개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종시 세종청사 요가강사 활동, MBC건강플러스 출연 등으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본사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조민정 원장은 “항상 고객들에게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욱 전문적이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텔라 요가&필라테스는 대전시 유성구 도안북로 85-15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객센터(042-825-6677)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