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영체제 생산시스템 구축으로 학생복 비용 절감”

“직영체제 생산시스템 구축으로 학생복 비용 절감”

세인트코리아(주) 최윤석 대표 (명품교복부문/세인트스코트)

교복에 패션 라이프스타일 접목

 
“한차원 수준 높은 품질의 교복을 본사 직영체제의 생산시스템으로 원가를 절감, 명품 교복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세인트코리아(주)(대표 최윤석, www.st-scott.net)는 단순히 학교의 단체복 개념을 넘어 학생들 라이프스타일의 연출 의복으로 교복에 패션화 스타일을 제안해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를 인정받아 한국미디어리서치와 일간스포츠에서 개최한‘2012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에 서비스혁신 부문으로 수상했다.

세인트코리아 브랜드인 세인트스코트(St.Scott)는 특별하고도 기품 있는 클래식한 세계적인 브랜드이며 중저가 명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런던의 촉망받는 디자이너 빅토리아 아노트(Victoria Arnott)가 전속 디자이너이며 창의적인 디자인개발을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 세인트스코트 사진
전통과 현대, 보수와 파격, 서양과 동양을 아우르는 영원하지만 진취적인 영국 특유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함을 추구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새로운 매스티지(Masstige)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교복과 패션전문가들의 전문화 시스템인 교복디자인센터를 구축, 유행에 민감한 학생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도록 학생복을 제작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교정에서의 규정에 적합한 모범스러움을 강조한 클래식한 패션 학생복과 방과 후 교복과 크로스 코디의 새로운 연출을 통한 개성적인 표현이 가능한 창조적인 학생복 문화를 창조해가고 있다.
세인트스코트는 교복공동구매 입찰방식을 통해 교복구입 비용을 절감하고 있으며 약 60여개 학교에 납품했다. 입찰을 통해 학생들이 좋은 품질의 교복을 저렴하게 구입한 것.

최윤석 대표는“건강에 좋은 친환경 소재의 원단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계획이며 합리적인 가치관과 모던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 시대적 배경과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교복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세인트스코트 사진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