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씨엠피

2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한 부드러운 물티슈

주식회사 씨엠피

세상에서 가장 좋은 티슈는 엄마의 부드러운 사랑을 담은 손이다. 그 손에 물을 담아 씻기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그러나 현실 속에서 그것은 어려운 일. 엄마의 터치와 가장 가까운 물티슈를 찾아야 한다.

특히 화학제품에 대한 위험성과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하루에도 몇 번씩 아이 몸에 닿는 물티슈라면 더욱 깐깐하고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 한다.

주식회사 씨엠피(대표 유진명)의 베베맘마와 뚜비뚜바는 KTR에서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으로 깨끗하고 순수한 물티슈다. 도톰하고 부드럽고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 위생적인 7단계 정수, 두꺼운 원단, 알로에 첨가, EWG그린 0등급을 받았다. 그 외 마그네슘, 나트륨, 칼슘, 규소, 티타늄, 셀레늄 등의 유익한 성분이 풍부하다.

이와 같은 이유로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물티슈 부문에 2년 연속 수상을 했다. 자연과 함께하는 물티슈인 베베맘마와 뚜비뚜바는 알로에 외에 코코넛오일, 옥수수에서 추출한 첨가물을 넣어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베베맘마와 뚜비뚜바를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쓰는 사람은 없을 정도다. 늘 새로운 것, 더 안전한 것을 찾는 엄마들조차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다. 엄마들의 적극적인 바이럴 마케팅으로 성장세가 무섭다.

유진명 대표는 “엄마의 따뜻함과 사랑을 담은 물티슈로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사랑을 전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문의 : 054-974-9913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