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슈퍼레시피다이어트

쾌변이 다이어트의 시작, 몸을 가볍게 건강하게 슬림하게

슈퍼레시피다이어트

다이어트와 변비는 많은 여성의 고민이다. 이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다이어트 전문 건강기능식품이 개발 되었다. 슈퍼레시피(대표 송영제 www.the-srd.com)가 개발한 4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슈퍼레시피다이어트’ 다.

이 제품은 국내 1등급 다이어트 기능성 소재인 가르시니아와 쾌변에 효과가 있는 알로에전잎, 다이어트로 지칠 수 있는 몸을 위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1, B2를 복합 배합했다. 또한 19종의 다양한 성분을 담았다. 식물성 주원료를 사용해 체내 거부감이 거의 없고 휴대가 편리한 미니멀티팩으로 회식과 출장이 잦은 직장인과 학업에 힘쓰는 학생들까지 유용하다. 언제 어디서든 챙겨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가 높다.

보통 다이어트 제품과 변비제품, 비타민 제품을 따로 구매해 복용하기에 번거로움이 많았다. 그러나 슈퍼레시피다이어트는 한 포에 이것들을 모두 담았다. 송영제 대표는 “지난 10년 동안 건강기능식품 연구를 통해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개발했다”면서 “미니멀티팩을 뜯어보면 재미있는 요소가 있어 소비자들이 좋아한다”고 전했다. 일명 펀마케팅이다.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식품 부문 수상한 송영제 대표는 “재미만을 주어 소비자를 현혹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하고 효과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슈퍼레시피는 올 하반기에 또 한 가지 솔루션을 제시할 신제품을 기획중이라니 기대가 크다.
문의 : 070-7860-8487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