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이제이홈(주)

위생적이고 안전한 주방은 도마·칼 건조 살균으로 시작

이제이홈(주)

주방 환경은 위생적으로 매우 중요하다. 각종 세균이 번식하기 쉬우며 이로 인한 식중독 등에 감염될 위험이 높다. 도마와 칼 등은 물기가 항상 있어 많은 세균들이번식하기 좋은 환경이다. 따라서 살균과 건조는 필수다.

하지만 일반 가정에서 도마와 칼을 살균하기 위해 매번 100°C의 끊는 물에 삶거나 해가 잘 드는 곳에 말리기는 번거롭고 쉽지 않은 방식이다. 이러한 건조, 살균, 보관을 한 번에 해결한다면 주부들의 일손을 크게 도울 수 있고 안전한 먹거리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이홈(주)(대표 노병욱 http://ejhome.co.kr)가 출시한 도마·칼 건조살균기 '퓨로(PURO)'는 따로 삶거나 건조하는 수고가 없이 간단하게 쾌적한 주방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3중 살균(65도 이상의 온풍건조, 원적외선, 두 개의 UV램프)으로 각종 세균이 99.9 % 제거된다고 인정되었다(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제공). 세척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별도의 건조 시간이 없이 바로 제품에 삽입하여 원터치로 동작시키면 완전건조와 살균이 된다. 무엇보다 비위생적인 칼과 도마를 살균 건조할 수 있어 편리하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깔끔한 주방을 만들어 준다.

퓨로는 에르고노믹스(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용자 중심으로 주부들이 사용하기 쉽게 설계되었다. 디자인과 색상 모두 세련되어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있다.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으로 선정되었다.

노병욱 대표는 “가족의 건강이 행복의 출발점”이라면서 “건강한 환경을 만드는 살균기술 개발에 더움 힘쓸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제이홈(주)의 퓨로는 하이마트에 입점되어 더 많은 고객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결혼하는 신혼 부부, 이유식전용, 요리연구가, 집들이 선물로도 인기다.
문의 : 032-812-0955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