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된 전문센터 시스템 구축 첨단 의료기술 선보여”

“특화된 전문센터 시스템 구축 첨단 의료기술 선보여”
그랜드성형외과 서일범 대표 (의료서비스부문/뷰티클리닉)

 
“각 센터별마다 분야별로 특화된 30여명의 의료진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서울대출신의 의료진을 비롯해 예일대, 하버드대, MD앤더슨 등 대학교수 출신들이 보다 체계적인 진료로 환자들의 수술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그랜드성형외과(대표 서일범 www.grandsurgery.com)는 눈코성형센터, 안면윤곽센터, 가슴성형센터, 바디라인센터, 노화성형센터 등을 갖춰 분야별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서울 압구정 본점을 비롯해 총 4개 지점, 5개 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지난 2004년 6월 개원, 올해로 개원 9년차를 맞이한 그랜드성형외과는 종합 성형외과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그랜드성형외과만의 특화된 의료기술을 바탕으로‘외안각고정술’,‘자연유착쌍꺼풀수술’,‘자유공간 유방확대술’,‘3차원 광대뼈 회전술’ 등 다양한 수술법을 최초로 개발했다. 또한 특화된 각 전문센터를 따로 갖는 시스템을 구축해 한국 성형외과 최초로 3D-CT를 도입해 사용하고 있다.

▲ 그랜드성형외과-서일범 원장
특히 얼굴뼈를 다루는 안면윤곽수술과 양악수술에 대해 더욱더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수술 후 관리 또한 철저하게 이뤄진다. V라인 사각턱수술과 3차원 광대뼈 회전술 등 사각턱 및 광대뼈를 부드러운 안면윤곽으로 개선해주는 안면윤곽수술과 위턱과 아래턱을 동시에 움직여 턱과 치아의 교합을 맞춰 주는 양악수술은 턱뼈를 포함해 신경이 많이 지나가는 부위를 수술해 무엇보다 안전이 핵심이 되는 수술이다.

이에 따라 안면윤곽수술 및 양악수술은 3차원의 입체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정밀한 사전 수술계획 수립 후 이뤄진다. 안면윤곽수술 전문장비인 3D-CT를 통해 얼굴뼈의 이동 위치, 얼굴뼈 이동에 따른 피부, 지방조직의 변화까지 파악하여 환자의 얼굴 분석을 통해 환자에게 맞는 방법을 적용 후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3인의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해 수술 전 과정에 참여하고 있으며 병원 내 모든 수술실에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UPS 자가발전 시스템 및 첨단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구축하고 있다.
최근 한류의 영향으로 의료관광에 대한 외국인들의 관심이 늘면서 중국, 일본, 동남아뿐만 아니라 미주권이나 러시아권 등 14개국에서 해외 환자들이 내원하고 있다.
외국인 환자들이 내원했을 때 상담과 예약, 수술, 수술 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이 원활이 진행되어 커뮤니케이션에 불편함이 없도록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화권, 영어권 등 전담 통역 코디네이터가 상주하고 있으며 직통전화상담 시스템을 확보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원스톱 의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서일범 대표원장은 “각 센터별마다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의 노하우가 담긴 수술기법 등을 꾸준히 개발, 새로운 의료기술을 연구하여 타 병원과 차별화 된 선진 첨단 의료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신뢰 받고 사랑받는 의료기관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 서일범원장-상담사진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