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피부를 생각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 에코케어

 

가습기 세정제 문제로 화학제품을 기피하려는 현상이 늘고 있다. 특히 피부에 바로 닿는 화장품의 경우 더욱, 경각심이 높아졌다. 고발성 프로그램에서는 화학계면활성제나 인공계면활성제등의 유해성을 많이 내보내면서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한 때 천연화장품을 제조하는 에코케어(대표 최현주, www.ecocare.kr)가 스포츠조선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에코케어는 유해 성분 없는 화장품 8無 원칙을 바탕으로 인공방부제나 인공계면활성제와 같은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미래선도 기업이다.

이 기업은 천연성분을 담은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시적인 효과를 주는 유해 성분은 철저히 배제하고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천연성분을 과학적으로 정제 배합했다. 기존에 단계별 화장품이 많아 사용이 번거로웠지만 에코케어는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몇 가지 화장품만으로도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어 준다.

에코케어는 일반 정제수가 아닌 고가의 천연대나무수를 사용한다. 최근 에코케어는 천연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로션에멀전 2종 신제품을 출시해 한정 판매에 들어갔다. 신제품에는 특허기술인 천연 복합 진정성분이 적용하고 카모마일, 녹차, 감초 등 7가지 허브성분이 사용됐다.

컴플렉스 트리트먼트 포어 세럼에멀전은 트러블 진정, 모공탄력에 초점을 맞췄다. 컴플렉스 컴포트 퍼밍 세럼에멀전은 탄력과 주름, 진정 및 수분을 관리하는 멀티 고탄력 세럼이다. 표정선 및 목주름 관리를 돕고, 천연 수분막이 유해산소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탁월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