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건강 최우선하는 일류기업으로 성장”

“고객 건강 최우선하는 일류기업으로 성장”
엠키코리아 허송규 대표 (건강식품부문/바이오식품)

 
엠키코리아(대표 허송규 amkeykorea.com)는 미국 엠키회사의 한국 총판업체로 셀젠, 뉴트리젠, OPC PLUS, 프로폴리스, 하티오텐, 레스젠 등 건강기능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엠키 제품들은 모두 순수 천연물질로 만들어졌으며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노화방지와 스트레스 해소 및 면역력 증가에 효과가 탁월하다.

셀젠은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혈뇌장벽울 투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상된 뇌세포내 미토콘드리아를 복원시켜주는 바이오 하이테크 제품이다. 기억력 감퇴, 불면건망증, 파킨슨병, 중풍후유증 등에 예방과 탁월한 개선작용이 있다.
특히 인체의 자아면역력을 높이고 산화로 인한 손상을 방지해 노화를 지연시키며 노년성 반응느림 증세를 개선시킨다.
뉴트리젠은 스트레스 상황에서 영양물질 섭취와 사용의 균형을 유지시킨다. 천연항산화제, 천연섬유소, 천연항노화물질, 천연면역조절물질 등이 포함되어 있어 인체의 방어와 저항능력을 전체적으로 제고시킨다.

스트레스가 대뇌기능에 주는 손상을 방지하며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도 최고의 기억력과 조화로운 운동능력을 유지시켜 준다. 또 스트레스 상황에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며 피로를 감소시켜 수면장애에 도움을 준다.
OPC PLUS에는 고품질의 적포도씨와 소나무껍질로 100% 순천연물 추출물이 들어있어 신체에 유해한 자유라디칼을 전면적으로 제거하고 면역기능을 제고하는 자연식물에서 나온 안전하면서 효과적인 초강항산화 제품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며 관절내 연조직의 윤활과 탄성을 높여주며 시력을 강화하고 면역력을 높여주어 항과민, 혈관연화, 혈압강하, 혈지강하에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는 수십종의 플라보노이드와 미량원소 및 기타 영양원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항산화, 항노화, 항바이러스 세포 활성화 기능이 있다. 특히 장기적인 음주로 인한 간의 손상에 매우 강한 복원 기능과 보호 작용이 있으며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로를 막아준다.
하티오텐은 콜레스테롤과 고지혈증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혈관 내벽을 보호하고 동맥경화의 발생을 억제한다.

레스젠은 노화를 지연시키고 피부를 보호하며 주름살 생성을 감소시킨다. 소화계통 기능을 개선해 위염과 십이지장궤양을 방지하며 혈당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대사를 조절, 비만과 당뇨병 발생율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허송규 대표는“‘건강이 곧 재산이다’라는 모토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을 기업의 생명으로 삼고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을 최고의 목표로 일류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 엠키코리아 제품사진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