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폼’ 단열재 브랜드의 알찬 기술력 담아냈다

 

단열재는 건축자재에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 자재다. 일반 건축물에는 대부분 사용되어지는 것으로 고층건물, 고급빌라, 일반주택, 호텔, 병원, 공장, 산업용 시설, 농축산 시설 등 모든 분야에 적용된다. 이 같은 단열재중 특히 화이트폼 단열재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 있다. (주)지이텍 (대표 안재무 063-276-8734 www.getcorea.com)이 그곳으로 지이텍은 저유해성 수성연질 발포 우레탄 폼을 전문 생산하는 제조업체로 국내에서는 첫 번째, 해외에서는 두·세 번째 수성연질폼 개발에 성공하여 시장에 제품을 출시했다.

▲ 안재무 대표

특히 지이텍 단열재는 브랜드명 ‘화이트폼’으로 국내 대부분의 단열재는 '수성연질폼‘이라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많이 사용되어졌는데 문제는 비용이 비싸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지이텍이 자체 기술개발로 만든 화이트폼은 가격 경쟁력은 물론 어떤 수입제품보다 뛰어난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화재시 유해가스 분출이 없는 친환경 첨단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100배 발포 충진 되어 단열효과와 흡음효과가 탁월하며 기존 단열재로는 보완을 할 수 없는 부분에 정밀 단열 처리를 할 수 있다.

▲ 시공사례

또한 순간 양생(5초 이내) 재질로 혁신적인 제품이며 공기단축에 지대한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냄새가 없고 무해 무독성이므로 시공이 매우 빠르고 편리하며 시공 기술자들의 건강위생, 안전에 대한 불안을 제거한 것은 물론 습기와 온도에 강해 우기나 동절기 관계없이 전천후 시공을 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다. 기존 단열재와는 다른 첨단기술 제품으로 Air Control 기능이 있어 숨 쉬는 보온재로 불리며 실내에 곰팡이나 세균의 서식을 방지하여 Healthy Home, Clean Office, Quiet Space에 표본이 되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시공 후 변경이 필요할 경우 손쉽게 제거, 변경시킬 수 있으며 다듬 작업이 매우 용이하다.

(주)지이텍은 지난해 주한 몽고 대사관 신축현장에 화이트 폼으로 단열공사를 한 이후 해외에서 많은 문의와 해외 지사 설립 MOU 계약 체결이 구체와 되고 있는 실정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의 교두보가 될 베트남 호치민에 지사 설립과 전시장을 오픈 하고 캄보디아 프놈펜에도 곧 전시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아울러 태국 휴양지 팬션단지 조성에도 (주)지이텍의 화이트폼이 사용되며 인도 첸나이 지사 설립과 본격적인 영업도 시작될 예정이다.(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및 기술력 1위 기업 (주)지이텍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