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재 전문 기업, 최상의 서비스는 오로지 기술력

 

해마다 불량 단열재 사용으로 인한 화재발생 때문에 안타까운 인명 피해는 끊이지 않고 있다. 한 기업의 책임과 윤리경영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말해주는 것으로 수익만 챙기면 된다는 식의 잘못된 기업 경영은 사회악일 뿐이다. 일부 기업의 사례이긴 하지만 이에 비해 우수한 기술력으로 우리 사회의 모범이 되는 기업도 많다. 그중 최근 단열재 전문가 집단인 (주)에스앤피(대표 윤정숙 www.superondori.co.kr 062-364-1800)가 주목받고 있다.

(주)에스앤피는 단열재 전문제조 회사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언제나 최고의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기업이다. 건축용 및 산업용에 사용되어지는 고진공단열 패널인 슈퍼백이 (주)에스앤피의 주력 제품으로 이 제품은 기존 단열재의 10배 이상의 단열 성능을 지니고 있으며 화재에 안전한 단열재다. 이미 중소기업 최초로 고진공 단열재를 생산하고 있는 것은 물론 기존 제품인 슈퍼온도리도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건축 현장에 슈퍼온도리가 고유 명사화되기도 했다. 100% 전량 생산을 통해 대리점 및 총판에 공급하여 마무리 및 사후 A/S까지 깔끔하게 처리하고 있는 (주)에스앤피의 제품을 사용할 경우 겨울에는 외풍이 없고 기름 값이 절반이하로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 제품이미지

윤정숙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온실가스 감축 및 에너지 절감 방향에 맞추어 유럽은 이미 고성능 단열재를 개발, 적용을 하고 있는데 이에 발맞추어 단열재를 4년에 걸쳐 개발했다”고 말했다. (주)에스앤피의 경영이념은 ‘아름다운 동행’이다. 한번 맺은 인연은 평생 간다는 마음가짐으로 회사에 찾아오는 모든 손님을 동행하는 마음으로 만남을 하고 있다. 현재 기존 대리점과 꾸준한 대리점 모집을 통해 슈퍼백의 대중화에 노력을 하고 있으며 올해 4~5개의 대리점 개설 예정으로 향후 건축용 및 산업용 단열재 뿐만 아니라 다른 소재를 이용한 단열재 개발에 몰두 하고 있으며 향후 2~3년 후에는 혁신적인 단열재가 개발을 앞두고 있다.

한편 (주)에스앤피는 전신회사를 포함하여 단열재를 17년간 개발, 생산한 전문기업인 만큼 향후에 제로하우스에 적용할 수 있는 단열재를 개발하고 있는데 과거보다는 현재가 현재보다는 미래가 기대되는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기억 되길 꿈꾸고 있다.(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및 기술력 1위 기업 (주)에스앤피)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