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친환경 ALC주택 전문가 그룹 ‘홈스토리’

 

최근 주택의 건축 패러다임도 친환경으로 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관련 기업들의 움직임도 활발해 지고 있는데 수많은 관련 업체가 있지만 친환경 ALC주택설계/시공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홈스토리 (대표 전현우 www.homestoryhouse.com 1544-1553)는 주택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는 국내 최고의 친환경 ALC주택 전문가 그룹으로 전원주택을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디자인하는 데 중점을 두고 투명한 견적, 차별화된 맞춤설계, 체계적인 시공 시스템, 지속적인 자재개발과 연구를 통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건축주만을 위한 최상의 작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 시공사례

국내의 ALC주택들은 실내 습도를 조절해주는 민감한 자재임에도 불구하고 특성을 제대로 이해하지 않은 채 시공해왔다. 하지만 (주)홈스토리는 ALC공법은 습기에 약하다는 단점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위해 홈스토리만의 공법을 연구하고 시공 상의 하자를 없애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젊은 인재들이 모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어주는 착한 업체로 소문난 (주)홈스토리는 독일, 일본의 ALC업체와 기술교류를 통해 더 저렴하면서도 좋은 자재를 선별할 수 있도록 자재개발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현우 대표는 "집에 대한 올바른 생각, 차별화된 디자인,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고객님들께 진심을 보여드리는 것이 목표"라며 "홈스토리의 모든 임직원 및 직영팀들은 이 진심을 당장의 이윤보다 더 소중하게 생각하며 내 집이라 생각하고 업무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을 위한 진정성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무엇보다 ALC 분야의 선구자임을 자처하는 (주)홈스토리는 향후 내진설계가 가능한 ALC구조, ALC의 특성을 잘 살릴 수 있는 내외장재 발굴 및 국내 기후에 맞는 100% ALC 공법, ALC로 가능한 다양한 디자인, 캔틸레버 구조보강방안 등 ALC의 다양한 물성/공법에 관한 연구에도 집중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기후별 ALC활용도 연구 등 향후 우리나라가 독일 일본의 뒤를 잇는 친환경 ALC주택의 선두주자로서 홈스토리만의 기술력으로 세계에 진출하고자 젊은 인재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꾸며 연구하고 있다. 행복한 가족이 머무는 공간을 만든다는 자부심만큼 (주)홈스토리의 행복한 연구는 내일도 계속될 전망이다.(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및 기술력 1위 기업 (주)홈스토리)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