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승·하강식 CCTV POLE 선보여

 

 (주) 이스온(대표 김응욱 www.ison.world 02-2088-3225)이 추구하는 기업 가치는 바로 ‘효율성’이다. 편안함을 바탕으로 하는 편리한 생활이 핵심으로 (주) 이스온은 창조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조금이라도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대기업 엔지니어로 근무하다가 지난 1996년 벤처기업을 설립 후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CCTV 관련 제품을 생산해온 오토데이타 인터내셔날(주)를 바탕으로 공공분야에 필요한 제품을 개발, 생산 공급 하기위해 2014년 설립한 (주) 이스온은 첨단 융합 기술에 친 환경적인 디자인을 더한 환경 친화형 CCTV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 김응욱 대표

(주)이스온의 주력 제품으로는 옥외용 CCTV 분야의 제품인데 그중에서도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 생산하고 있는 승/하강식 CCTV POLE(상품명 : 아트폴, Artpole)이다. Artpole은 자연환경과 어울리는 디자인과 창의적인 기술로 만들어진 아름답고 편리한 Pole로써 사용자 측면에서 개발한 것으로, 진보된 스마트 기술과 최고의 디자이너에 의해 개발돼 제품의 효율성은 물론이고 도시의 미관과 안전성을 우선시 한 현대적인 제품이라는게 시장의 평가다.

제품의 생산은 자체 생산 설비를 갖추지 않고, 최신의 생산 설비를 갖추고 있는 외주업체를 통한 생산방식을 택하고 있다. 이유로는 벤처기업 특성상 연구개발에 집중하기 위함이며 생산인력 관리와 시설투자는 기존에 설비를 갖춘 기업 활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여기에서도 (주)이스온의 효율성에 대한 가치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주)이스온의 Artpole 제품은 지난 2015년 말 개발을 완성, 해외 시장에서의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보안이 취약한 중동지역 시장개척 활동을 하고, 2016년 1월 두바이에서 개최된 INTERSEC 보안전시회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현재는 중동의 여러 나라와 수출 상담 중에 있으며 특히, 터키의 국영회사에 공급을 추진하고 있어 큰 물량이 기대되고 있는 실정이다.

(주)이스온의 CCTV용 Pole은 카메라를 높은 장소에 설치하여 넓은 지역을 감시하기 위하여 설치하는 것으로 창의적인 기술을 특허등록 하였고 3년여 개발 끝에 제품을 양산, 산업통상 자원부 선정 Good Design에 선정되기도 했다. 김응욱 대표는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 생산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및 기술력 1위 기업 선정기업 (주)이스온)

스포츠동아 라이프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