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안전성․기능성’ 삼박자 갖춘 제품으로 해외시장 공략”

“‘디자인․안전성․기능성’ 삼박자 갖춘 제품으로 해외시장 공략”

(주)좋은아침창 김성철 대표 (신기술제품부문/뉴콤비스크린)

 
“최근에 어린아이들이 블라인드 줄에 목이 걸려 질식사하는 사고가 발생하는 것과 관련해 안전한 블라인드코드를 기술표준원 산하 한국안전협회의 과제 수행을 통해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주)좋은아침창(대표 김성철, www.solarshade.co.kr)은 창문에 설치하는 뉴콤비스크린, 우드블라인드, 로만쉐이드, 실사롤스크린 등 다양한 디자인의 차양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업체다.

안전 블라인드코드에 관한 특허 등 20여개의 특허를 보유했으며 모든 블라인드 자재를 직접 개발해 미국, 유럽 등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특히 안전성을 갖춘 블라인드 제품을 오는 2013년 7월 26일부터 적용되는 법 시행 이전에 본격 출시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벌집 모양을 갖는 고품격 허니콤쉐이드와 미려한 디자인의 고품질 플리티드쉐이드를 독자적으로 개발, 특허를 완료했다. 이 제품들은 커튼이나 일반 블라인드와 달리 제품이 창에 부착되기 때문에 시스템 창문 등에 폭넓게 설치되며 수요가 늘고 있다.

▲ (주)좋은아침창-김성철 대표이사
특히 뉴콤비시스템은 획기적인 시스템으로서 새로운 차양문화를 만들고 있고 친환경 천연원목 고품격 엔틱 우드블라인드 등을 내놓아 호응을 얻고 있다. 주문형 롤스크린의 경우 원하는 이미지를 실사로 출력해 제작할 수도 있다.
이 회사 제품들은 뛰어난 기술력으로 햇빛 차단, 채광, 통풍 효과가 탁월한 것은 물론 기능적 요소가 가미된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현재 국회, KBS 본관, 상명대학교를 비롯해 고품격 주거시설인 각종 브랜드 아파트, 전시관, 전원주택, 고급 레스토랑, 타운하우스, 단독주택 등에 공급돼 있다.

또한 소비자가 쉽게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 품격 있는 A/S를 제공하기 위해 자회사인 ‘우리창C&B’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전국 판매 및 A/S망을 구축해 공동 브랜드를 적극 알리고 있는 것.
김성철 대표는 “소비자가 원하는 신제품을 주기적으로 개발해 명품 블라인드를 공급,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좋은아침창 브랜드를 널리 알릴 것”이라며 “다양한 고품질 차양 제품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주)좋은아침창-뉴콤비스크린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