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 세팅부터 데코레이션까지 척척! 전문 셰프 능가하는 ‘집밥 차선생’의 등장

MBC'굿미블'이진욱, 이번에는 액션, 멜로 이어 요리까지! 진정한 여성들의 ‘로망’!
식기 세팅부터 데코레이션까지 척척! 전문 셰프 능가하는 ‘집밥 차선생’의 등장

‘요섹남’ 매력 배가시키는 완벽한 의상소화력도 화제가 되며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연출 한희, 김성욱/극본 문희정) 배우 이진욱이 ‘요섹남’으로 변신했다. 액션과 멜로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그가, 완벽한 요리실력까지 뽐내며 여성들의 로망으로 등극했다.

 

오늘 30일(토)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주방을 배경으로 요리에 집중하고 있는 이진욱의 사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은 모두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등장했던 장면들로, 지원(이진욱 분)이 스완(문채원 분)을 위해 정성스레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이진욱은, 스완과의 추억이 담긴 계란후라이부터 야채스프로 둔갑한 잡탕찌개까지 다양한 요리를 척척 만들어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그는 세팅에 사용할 그릇을 직접 고르는 것은 물론, 데코레이션에도 공을 들이며 전문 셰프 못지 않은 실력을 뽐냈다.

또한, 완벽한 요리실력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부터 댄디한 캐주얼룩까지, 완벽한 의상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어 안방 여심으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기도.

이에, 비하인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완이는 전생에 나라를 구한 듯 ㅠㅠ 나도 블랙이 해주는 요리 먹어보고 싶다”, “그래서 저 셰프님이 계시는 식당이 어디라고요? 넘나 예약하고 싶은 것”, “이배우님은 도대체 못하는 게 뭐죠…”, “’요섹남’ 종결자 등장! 얼굴도, 요리하는 모습도 섹시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오고 있다.

한편, 스완의 친부가 백은도(전국환 분)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안방에 큰 충격을 더한 가운데, 시련 속에서도 사랑을 지켜나가는 ‘블랙스완’ 커플의 모습이 감동을 선사한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5월 4일(수) 저녁 10시 제 1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