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aver 타이머 콘센트 등 친환경제품 통해 에너지 절약 선도

“e-saver 타이머 콘센트 등 친환경제품 통해 에너지 절약 선도”

㈜세광전자 조동신 대표
기술혁신부문(타이머콘센트)e-saver‘꽂아만 놓아도 돈버는 타이머콘센트

 
“시간개념의 자동절전장치인 타이머 콘센트는 대폭적인 에너지를 절약해 ‘블랙아웃’을 예방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된 제품으로 경제성, 편리성, 안전성, 친화성을 확보한 확실한 에너지절약기기이며 친환경제품입니다.”

㈜세광전자(조동신 대표, www.koreatimer.co.kr)는 지난 40여 년간 세탁기, 전자렌지, 토스터, 선풍기 등 각종 전자제품에 들어가는 부품용 타이머를 개발 및 제조해 온 타이머 전문업체로 전기기기에 꽂는 것만으로도 원하는 시간에 전기를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e-saver 타이머 콘센트를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 세광전자-조동신 대표이사
e-saver‘꽂아만 놓아도 돈버는 타이머콘센트’라는 닉네임을 갖고 있는 타이머 콘센트는 전기기기를 켜면 꺼지는 시간도 자동으로 예약되여“깜빡”잊기 쉬운 전원을 차단하고, 차단된 상태가 유지되여 대기전력을 100% 차단하여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때문에 에어컨, 전기난로, 장판, 정수기, TV, 충전기 등에 사용하면 전기세를 크게 줄일 수 있고 화재. 전기사고를 예방하며 외출시에 걱정을 덜어준다.

24시간 타이머 콘센트는 한번입력으로 365일 반복 작동되는 편리성이 강조된 제품으로 광고판, 정원관리용, 도난방지용, 수족관등 전력소모가 적은 제품에 사용하면 편리하고 에너지절약도 할 수 있다.
전기코드를 뽑을 필요도 스위치를 끌필요도 없는 타이머콘센트는 에너지절약의 여러 요소들을 충족하고 있으며, 여러 전기기기들을 작동시켜 금 같은 시간을 잘 관리하여 여유 있고 편안한 행복한 생활이 되며, 경제성 안전성 편리성 친화성이 있어 에너지절약에 크게 기여 할 것이다.

▲ 세광전자-꽂아만놓아도 돈버는 타이머콘센트 e-sever
e-saver 타이머 콘센트는 특허, 안전인증, 에너지 절약마크인 ‘e’마크를 받으며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중소기업청에서 Hit500 제품으로 선정되었고 에너지 절약에 좋은 제품으로 인정받아 KBS, MBN 등 방송을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조동신 대표는 “누구나 한번쯤 외출 시에 전기를 차단하는 것을 깜박해 불안하고 초조한 경험들이 있을 것이다. 타이머 콘센트는 가정과 산업 현장의 안전을 지켜주는 제품”이라며 “많은 사람이 에너지 절약 실천 방법이 어렵다고 생각해 선뜻 실천에 나서지 못할 때가 많은데 타이머 콘센트는 전기기기를 꽂는 순간부터 많은 에너지를 자동으로 절약할 수 있다”고 말하며 전기는 시간으로 사용하므로 사용시간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것이 확실한 에너지절약 방법이며, 좋은 자연과 환경을 후손들에게 물려 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 세광전자-타이머멀티탭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