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동안, ‘2012 부산국제실버엑스포’ 참가해 큰 호응 얻어

웰에이징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100세동안(대표 현재환)은 지난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린 ‘2012 부산국제실버엑스포’에 참가하여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100세동안은 판매·대여가 가능한 총 500여 개의 제품 중 복지용구, 장애인보장구, 실버용품 등 약 60개의 제품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웰에이징 제품을 체험하고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노년 건강과 복지에 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었다.

또한, 먹으면서 체중을 조절하는 다이어트 식품 ‘닥터슬림s’은 시음행사를 통해 좋은 평가를 받았고, 세계최초 생체나이 측정 시스템 ‘바이오에이지’의 신체나이 측정 체험은 사람들이 너무 몰려 잠시 체험이 중단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개인용 자동 집뇨 및 온수 세정기 ‘케어크린’은 병원관계자, 요양보호사, 아픈 부모님을 모시는 자녀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셨고, 국제적 헬스케어를 선도하는 건강브랜드 ‘시셀코리아’는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운동 소도구 및 방석 등으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시켰다.

이처럼 100세동안 전시 부스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실버용품존’과 ‘복지용구존’ 그리고 ‘체험존’은 관람객으로부터 적극적인 지지와 호응을 얻었으며, 노후와 관련된 전문 매장이 없는 현 시장에서 정보를 쉽게 얻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점을 각인시켰다.

100세동안은 복지용구, 실버용품, 전동보장구를 취급하는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전국에 43개의 가맹처를 두고 전문 인력과 오존 살균소독시스템으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00세동안은 앞으로도 좋은 품질, 철저한 A/S, 편리한 제품, 토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실버용품 No.1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 100세동안, '2012 부산국제실버엑스포' 참가 부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