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맛으로 고객 사로잡은 송도신도시 맛의 명가 ‘옥천불난족발’

최상의 맛으로 고객 사로잡은 송도신도시 맛의 명가 ‘옥천불난족발’

 

송도 옥천불난족발

▲ 송도신도시 본점 윤상훈 대표

족발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중적인 음식이다. 젤라틴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널리 알려진 만큼 맛있는 집을 찾기가 쉽지 않다. 이때 인천 송도신도시에서 이전 조리법에서 진화해 새로운 맛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바로 송도신도시의 맛의 명가 ‘옥천불난족발’(대표 윤상훈)이다. 이곳은 냉채족발, 매운치즈불난족발 등 메뉴가 다양하여 남녀노소 고객 분포가 다양하며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족발을 삶아낸후 다시 한번 구워낸 매운족발은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물인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내어 매운맛이 깊으면서도 깔끔하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윤 대표는 재료구입에서 재료손질까지 직접 한다. 이러한 이유로 한번 방문한 고객의 재방문률이 높을 정도로 고객의 맛에 대한 신뢰도가 깊다. 현재 이곳은 매장을 찾는 손님도 많지만 포장과 배달이 매출의 50~60%를 차지할 정도라고 한다.

송도신도시에서 자리를 잡아 어느덧 이 지역내에서는 1등이라고 자부할 정도로 윤 대표의 자부심은 뛰어나다. 이러한 소문을 듣고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였는데 그동안은 준비가 조금 안되어 미뤘다고 한다. 하지만 이제는 창업을 원하는 사람이 있으면 헌신적으로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한다.

소규모 배달전문점부터 중소형 매장형까지 창업을 지원한다. 기술이 숙달될 동안 기술교육과 서비스 교육 등으로 매장 오픈후 안정적이고 튼튼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해 준다. 일정한 맛을 내기 위한 소스는 본사에서 직접 납품한다.

윤상훈 대표는 “몸에 좋은 한약재를 넣고 국내산 족발만을 사용하는 송도옥천불난족발은 예비 창업자들과 함께 성공하기 위해 각종 지원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창업문의 : 032-834-7882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