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양방향 샤워기 헤드에 잠금장치 기능 ‘투투정수샤워기’ 출시

 

“‘먹는 물도 중요하지만’ ‘씻는 물도 중요 합니다’”. 좋지 않은 물로 샤워를 했을 경우 각종 피부병 및 질환을 유발시킬 수 있으며 이는 가족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그나마 우리나라의 경우 비교적 깨끗한 물이지만 가정으로 들어오는 수도 배관을 거치면서 세균 및 유해물질이 번식한다는 애기도 있다. 이에 정수 샤워기에 대한 요구가 높아진 가운데 핑크앤블루(대표 엄홍건 032-675-6662 www.twotwo2.com)에서 개발 출시한 양방향 2way 헤드방식의 '투투 정수샤워기'가 주목 받고 있다. 투투 정수샤워기는 우선 우리 집 샤워기 헤드만 바꿔주면 수압이 3배 상승하며 물 사용량을 아낄 수 있어 경제적이다. 20~40% 절수가 되는 것은 물론 기존에 없던 샤워기 헤드에 잠금장치를 가미해 잠시 멈춤 기능이 원활하다.

▲ 엄홍건 대표

또한 지금까지 샤워기 필터 교체 방식은 없었는데 투투정수샤워기는 3가지 기능에 2가지의 샤워기능을 갖춘 국내 최초 필터교환방식 샤워기다. 3가지 기능으로는 실크샤워, 수압정지, 소나기샤워 기능으로 실크샤워는 부드러운 물줄기 기능으로 여성, 어린이, 노약자가 사용하면 좋고, 소나기샤워는 강한 물줄기 기능으로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각광받고 있다. 또한 샤워도중 물을 틀어 놓은 상태에서 바닦에 샤워기를 놓아도 뒤틀림으로 인한 물벼락을 맞을 염려가 없으며 손으로 헤드를 누르면 물이 꺼진다. 아울러 기존샤워기는 한 방향 샤워기인 반면 이 제품은 양방향 샤워기이면서 샤워기 헤드에 잠금장치가 있는 국내 최초의 제품으로 샤워가 행복해지는 시간이라는 발상의 전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투투정수샤워기

제품을 사용해 보지 않은 이들은 수압에 대한 염려도 하지만 투투정수샤워기는 기존 수압의 3배 이상의 수압이 상승하며 설치도 간단하고 국내 어떤 제품과도 호완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엄홍건 대표는 “어린 아이와 가족, 샤워를 자주하지만 절수 효과를 원하는 이들, 강력하고 시원한 샤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투투정수샤워기를 적극 추천 한다”고 말했다.

교체형 필터는 2가지로 녹물, 흙, 찌꺼기 부유물을 효과적으로 걸러내는 세드먼트 필터이며 99% 이상의 높은 항균력의 분진 없는 항균볼 형태다. 한편 투투정수샤워기는 다양한 기능성에 비해 디자인은 심플하며 깔끔하다. 고급 오디오 헤드셋과도 유사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에 디자인까지 우수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투투정수샤워기는 판매점 및 제품 취급점을 모집 중이며 엄 대표는 “돈 보다 중요한게 신용”이라며 “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해 기술 개발에 더욱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