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많은 캠핑 짐, 이제 피레스트 소프트 루프박스(루프백+서포트킷)로 해결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 이제 캠핑 관련 용품도 점점 진화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이 중요해졌다. 이에 캠핑&레져용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주)메사(대표 정진오 www.firest.co.kr 031-997-0212)의 신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성비 좋은 이 제품은 쉽게 보관할 수 있는 자동차용 소프트 루프백(Soft Roofbag)과 세계 최초로 개발된 소프트 루프박스(Soft Roofbox) 제품으로 소프트 루프박스는 루프백과 서포트킷을 결합한 제품으로 기존 하드 루프박스의 단점을 보완 개발한 제품이다.

 

또한 기존 하드 루프박스는 가로바를 추가 설치하면 100만원 이상의 고가로 장착 후 사용을 하지 않더라도 상시 부착을 하고 다니기에 연비증가, 차고의 높이 제한, 풍절음, 차체 무리, 자동세차 불가능 등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여성들도 손쉽게 탈부착 할 수 있는 시스템의 제품이다. 3kg대의 가볍고 튼튼한 방수 단열 성형폼으로 제작된 루프백(Roofbag)은 방수와 충격흡수에 강하게 제작되었으며, 1kg대의 고강도 알루미늄 폴대로 제작된 서포트킷(Support)은 내부 설치돼 전체적인 구조를 지지하는 역할로 적재용량이 적을 시에도 모양이 찌그러지지 않는 게 특징이다.

 

자동차 지붕에 가로바 없이 설치하기에 추가비용이 없고 적재하고자 하는 용량에 따라 티폰110(281리터)과 티폰140(404리터) 두 모델이 있으며, 최대 적대 중량은 40kg이하다. 아울러 차량과 소프트 루프박스를 고정하는 멀티킷(Multikit)은 1분안에 설치/제거가 가능하며 우천시에도 차량 내부로 비가 들어가지 않으며 국내외 전 차종에 설치 가능하다.

특히 총 4개가 설치되는 멀티킷은 1개가 300kg 견딜 수 있는 기술력으로 운행시 불안감에서 해방될 수 있다. 이 모든 제품들은 메사에서 직접 개발/디자인한 국내 브랜드로 현재 미국, 중국, 호주, 유럽, 대만 등에 수출이 시작된 곳과 계약전인 곳이 있다.

정진오 대표는 “ 전 세계 수출을 목표로 최선의 제품을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