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 대한 열정 신뢰받는 기술력, 고객과 만난다.

 

삼면이 바다인 우리나라는 해양관련 기술에서 선진국 반열을 위해 각 기업에서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부족한 상태로 지난 세월호 사고 당시 관련 기술과 제품의 대부분을 해외 해양 선진국에 의지해야하는 안타까운 현실이다. 이에 세계최고의 제품만을 철저한 사후 서비스를 바탕으로 공급하겠다는 의지로 우뚝 선 기업이 있다.

▲ HDS-12_Gen

바로 금호마린테크(주)(대표 백운식 051-293-8589 www.kumhomarine.com)가 그 주인공으로 금호마린테크는 세계 최고의 해상용 전자장비 국내 보급 전문기업으로 어군탐지기, GPS플로터, 레이더를 주력으로 200여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로렌스 HDS Gen3 터치 시리즈’는 로렌스가 자랑하는 명품 HDS 시리즈의 3세대 첨단 멀티 터치 신제품으로 GPS 플로터, 어군탐지기, 이미지어탐, 레이더, 오토파일럿 기능 등이 한 곳에 집약 된 첨단 제품으로 터치 방식과 키패드 방식이 동시에 가능하여 사용자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된 제품이다. 또한 전국 연안 상세 전자해도 기본 내장. 7’, 9’ 또는 12” 선택도 가능하다.

▲ 백운식 대표

해외제품 수입 보급에만 그치지 않고 국내 사용자 환경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보급하기 위해 연구개발에도 몰두하고 있으며 그 결과물로 유실되는 그물의 위치정보를 알 수 있는 ‘전자어망부이’가 곧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소형 레저용 보트에서 대형 선박까지 수산 관련 연구소 및 대학실험실, 방위산업 등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금호마린테크를 만날 수 있다.

백운식 대표는 “판매에서 끝나지 않고 최상의 A/S까지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겠다”며 “홈페이지 질문과 답변의 카테고리를 활용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모니터링을 해 개선점을 찾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백운식 대표는 무엇보다 정직을 강조하고 있다. 이는 단순하게 제품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사용자 환경에 맞는 좋은 제품을 적정한 가격에 공급하고 무한책임을 질 수 있는 기업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제품 신뢰도까지 높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