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수맥파 잡고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미진웰빙시트’

전자파/수맥파 잡고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미진웰빙시트’

(주)미진산업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삶은 행복의 필수 조건이며 삶의 질과 연결된 가장 중요한 요소다.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욕구는 유해 환경에서 벗어나려는 의지로도 나타나고 있다.

현대인은 알게 모르게 수맥파와 전자파에 노출된 생활을 하고 있다. 수맥파나 전자파는 근육통, 신경통 등 원인 불명의 통증은 물론 불면증, 집중력, 기억력과도 연관된다. 면역력이 저하되어 질병 저항력이 약해진다. 이를 위해 수맥파와 전자파를 중화시키는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주)미진산업(대표 유정희)의 프리미엄 미진웰빙시트는 국내 유일 멀티시트로 전자파와 수맥파 차단 및 원적외선 발생하는 효과가 있다. 이 회사의 브랜드 슬로건 “편안한 숙면으로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4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한국수맥협회에서도 인증한 제품이다.

미진웰빙시트의 구조는 7중구조로 전자파 차단에는 알루미늄(순도 99.3%)호일과 수맥파 차단 및 원적외선 발생 소재는 순동(순도 99.92%)호일을 채택하였다.

원적외선은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며 체내 중금속을 배출시킨다. 면역성을 증대하고 피부질환에도 효과적이며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준다. 사용 후 10분마다 경락의 에너지 흐름량을 측정하면서 경락 에너지 흐름을 방해하는 에너지를 몰아내준다. 이로써 에너지를 정상화 시켜 건강한 몸의 조화를 이루어 간다. 수면용으로 침대는 물론 카펫트 및 캠핑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유정희 대표는 “이 제품은 전세계 16개국에서 동시 출시된다면서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데 보람을 느끼고 다양한 제품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053-611-5811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