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탑스터디학원 김은숙 대표

최초 독학재수학원 설립, 자기주도학습의 표본

(주)탑스터디학원 김은숙 대표

▲ 김은숙 대표

국내 최초 독학재수학원을 설립하고 ‘자기주도학습’의 새로운 교육 트랜드를 만들어온 (주)탑스터디학원 (대표 김은숙)이 최근 또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이유는 단 한가지 가장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시한다는 것이다.

국내 최초의 독학관리학원인 탑스터디학원은 최고라는 명성에 걸맞게 축적된 학습 노하우를 시스템 속에 녹여내고, 수험생의 니즈를 완벽히 반영한 독학특별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실제로 평범한 학생들조차 최단 기간에 빠르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명문대에 대거 합격하고 있다. 또한 상위 1%의 학생들이 전수하는 효율적인 공부법을 습득하고 충분한 자기 공부시간을 통해 목표한 학습 계획을 통해 성과를 내고 있으며 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능력을 배양하도록 이끌어 주고 있다. 김은숙 탑스터디학원 대표는 “수년간 학생들의 입시지도 경험과 고급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적 및 진학 지도를 통해 무엇보다 합격할 수 있는 방법과 전략을 제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탑스터디학원은 명문대에 합격한 학생들과의 멘토링을 통해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고 있으며 학습관리시스템을 더욱 개인화하는 등 특별관리 시스템에 연구와 투자를 하고 있다.

한편 김은숙 대표는 얼마전 자기주도학습 전문서인 ‘마지막 반전을 위한 고3 공부법’ (비전코리아)을 출간 관련 업계는 물론 교육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