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나나스 고수경 대표

“여성 발명가 고수경” 기능성 골프웨어 출시

(주)아나나스 고수경 대표

▲ 고수경 대표

“발명도 여성이 하면 다르다.” 여성 발명가인 고수경 (주)아나나스 대표(070-7782-2094 www.아나나스.com)가 선보인 기능성 골프웨어를 두고 소비자들이 하는 말이다.

여성의 섬세함과 착용감의 편안함과 멋스러운 디자인, 여기에 기능성 골프웨어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모두 담겨 있다. 탁월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골프웨어인 ‘아나나스’는 우선 체형에 맞는 사이즈 패턴을 연구하여 맞춤 옷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여성 골퍼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자외선에 대한 걱정을 한번에 해결 해 주고 있는데 아나나스 멀티썬웨어는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얼굴, 팔, 목, 손등, 귀볼 등의 피부를 가려주는 것은 물론 한 여름에는 바람이 불면 냉기를 발산하여 더위를 막아주고 햇볕을 차단하며 썬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되는 경제성과 편리함을 더 해준다.

또한 겨울에는 체온의 열기로 보온성도 높여주며 골프웨어 하나에 머리띠, 안면마스크, 귀구멍, 손등커버, 손목접이, 손가락걸이, 밑단 단추걸이, 사이즈패턴 등의 8가지의 복합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골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아나나스 제품은 디자인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상태로 한여름에 여성 남성 골퍼들은 물론 야외 활동을 즐겨하는 이들로부터 많은 러브콜이 예상된다.
아나나스가 특히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은 개별적으로 신체 부위가 다른 모든 이들을 위해 새로운 사이즈패턴을 개발한 점이다.

고수경 대표는 “기능성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과 기능성 골프웨어에 대한 정보를 올바르게 전달 하는 것과 홍보와 마케팅을 위해 앞으로 더욱 집중 할 것이며 중국과 동남아시아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