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생각한다면, 음료 선택도 신중하게! 몸에 활력을 주다 - 아리즈웰

건강을 생각한다면, 음료 선택도 신중하게!
몸에 활력을 주다 - 아리즈웰

아리즈웰

운동을 해도 늘 피곤하다. 운동을 좀 더 효과적으로 하고 싶다. 자고 일어나도 찌뿌드드하다. 살을 빼고 싶은데 실천이 안 된다. 이런 사람들을 위한 음료가 있다.

아리즈웰(대표 이태진 www.arizwell.co.kr)이다. 노벨 생리의학상에 빛나는 일산화질소의 주원료의 L-아르기닌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이 음료는 스포츠 마니아 사이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제품. 아리즈웰은 운동전 섭취하면 운동효과와 집중력을 높여주고 땀배출을 활성화시켜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뿐만 아니라 운동을 하거나 오랜 시간 작업 후 피로감을 느낄 때 신체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

아리즈웰은 무엇보다 L-아르기닌을 함유량이 높다. L-아르기닌은 강력한 신호전달 물질인 일산화질소의 원료로 노화 및 스트레스로 인한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해 주며 혈액 순환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체지방 분해와 근육 형성, 성장호르몬 촉진하고 면역력을 증가시킨다. 또한 혈관을 보호하는 기능까지 있다. 간기능 개선, 숙취해소, 피로회복은 물론 부종을 감소시키고 스태미너와 성기능을 향상시켜 준다.

아리즈웰은 L-아르기닌 외에도 마카, 아연, 블루베리, 엽산을 함유해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 아리즈웰은 건강 기능 음료로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한민국 골든 브랜드 대상 에너지음료 부문에 선정되었다.

이태진 대표는 "건강한 100세 시대를 위해서는 몸과 마음이 함께 건강해야 한다"며 "All is well 이라는 긍정 메세지를 함께 전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의 : 070-7539-1031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