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카툰베리, 맛과 향 영양으로 입맛을 사로잡다

사스카툰베리, 맛과 향 영양으로 입맛을 사로잡다

(주)아그리보그인터내셔널

새로운 맛을 찾거나 참신한 요리 재료를 찾는 이들에게 사스카툰베리가 화제다. 다소 생소한 이름이지만 건강과 미용을 생각하는 이들에게는 이미 익숙한 식품. 사스카툰베리는 캐나다 대초원을 상징하는 과일이다. 과거 북미 원주민들은 진귀한 과일로 여겨 다양한 의식에 사용했다고 전해진다. 민간요법의 약재로 쓰였고 베리 이름을 딴 도시까지 있을 정도로 역사가 깊고 사랑받아온 열매다.

(주)아그리보그인터내셔널(대표 유소정 www.saskatoon-berry.com)은 아시아 최초로 사스카툰베리 가공식품 및 원자재를 취급하는 국내 유일의 유통사다. 이 회사는 철저한 품질 관리 및 최고의 맛과 영양을 구현하는 Prairie Berries의 사스카툰베리 제품을 수입하여 다양한 기호의 한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원자재 공급도 가능하여 퓨레나 농축액 등 외식 서비스 품목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현재 가공식품으로 스프레드, 토핑, 건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스프레드는 달콤함과 자극적이지 않은 깊은 맛이 난다. 인공향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원재료를 최대로 사용해 섬유소가 풍부하다. 토핑은 통째로 절여서 탄탄한 과육과 식감이 강점이다. 건베리는 원형을 그대로 말려 섬유소와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이 풍부하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난다. 블루베리보다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을 더 많이 함유하며 아사이베리, 아로니아와 달리 생베리 본연의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먹어 본 이들은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달달함을 가지고 있으면서 특유의 견과류 향으로 새로운 맛이라고 평하고 있다.

현재 사스카툰베리는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정착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 먹고 있다. 잼, 아이스크림, 스무디, 파이, 치즈케익토핑, 요거트토핑 등 다양한 형태로 요리가 가능하다.

제품 구매는 사스카툰베리 공식 웹사이트 및 신세계몰(SSG.com)에서 가능하다.

문의 : 한국 아그리보그 02-6020-6835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