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형 복합 테마파크의 선두주자, 엑스필슈퍼스윙

체감형 복합 테마파크의 선두주자, 엑스필슈퍼스윙

스크린야구 엑스필존(주)

곧 봄이다. 우리 몸도 깨어나 활기를 되찾을 때 운동만 한 것이 없다. 그러나 아직은 찬바람과 미세먼지 등으로 실외운동보다는 실내운동이 적합하다.
엑스필존(주)(대표 정종식 http://xfeel.co.kr)의 엑스필슈퍼스윙 스크린야구는 야구게임장과 IT를 융합해 새로운 놀이 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엑스필존은 체험하고 느끼는 IT융합 테마파크 창조에 선두주자다. 체감형 스크린야구게임으로 이번 스포츠조선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 스크린 야구 부문을 수상했다.

엑스필존(주)은 경영컨설팅 전문기업 (주)엑스퍼트컨설팅의 자회사로 2016년부터 스크린야구 창업시장에 새로운 주역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엑스필슈퍼스윙 스크린야구는 오픈형 방식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요금과 접근성이 용이한 구조로 설계되어 어린이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확보가 가능한 장점과 높은 회전율, 시스템 자동화로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특히 별도의 전문지식이 필요없어 운영의 간편함까지 더하고 있다.

엑스필슈퍼스윙 스크린야구는 초고속 비전센서를 사용하여 초속에서도 3차원 입체 분석 가능하여 그 정확도 면에서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크린야구 게임모드도 타자와 투수 모두를 갖추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체감형 스포츠 기기인 사격, 펀치, 다트, 농구들의 시설을 구비 하고 있어, 주류를 판매하는 룸타입의 스크린야구보다 이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약 1년간의 분당 서현점 매장테스트를 통해 사업의 안정성을 확인한 엑스필존(주)은 앞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늘려 나갈 계획이며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과 비용 면제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편안함, 건강함, 건전함의 3가지 미션을 충실히 실행해 나가는 엑스필존의 행보가 앞으로 주목된다.

문의 : 070-7729-3411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