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보다 더 괜찮은 신축 빌라,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콕 찍어주는

아파트보다 더 괜찮은 신축 빌라,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콕 찍어주는

 

빌라콕

 

▲ 김낙현 대표

전월세가격이 폭등하면서 빌라 수요가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신축 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장점이 많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빌라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아파트보다 더 역세권에 위치한 빌라가 많고 낮은 실입주금, 낮은 이자율의 물건 제공 등도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고급 인테리어, 층간소음 방지 건축, 주차장 확보, 엘리베이터와 보안, 자동잠금창 등도 강화되어 인기를 얻는 중이다.
빌라콕(대표 김낙현 www.villa-cok.com)은 모바일과 PC로 간단하게 검색하고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빌라를 콕하고 찍어주며 마음에 드는 물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준다. 특히 지도 기반 위치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지역, 타입, 역세권 등을 테마별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SNS시대에 맞는 마케팅도 강화해 블로그,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에서도 물건을 공유하도록 했다.
무엇보다 빌라톡은 수수료를 받지 않고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상담이 가능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입주금별 1:1 맞춤상담, 100% 실매물, 매물 실가격제 등으로 소비자의 신뢰도 높다.
이것으로 부동산분양/신축빌라 부문, 2016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었다. 김낙현 대표는 “이제 빌라는 주변 생활권뿐만 아니라 건축기법의 발달과 아파트와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 인테리어로 빌라선택을 원하는 수요자들이 많다”면서 “빌라콕은 인터넷 커뮤니티와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빠르게 부응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신축빌라를 매매하려면 철저한 위치분석과 주변 생활권, 교통편, 학군 등을 고려하여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