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1천건 이상 척추시술 시행, 비수술적 치료방법으로 통증을 잡는다

연간 1천건 이상 척추시술 시행, 비수술적 치료방법으로 통증을 잡는다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방배이수점

 

 

통증은 우리 몸에 이상이 있다고 보내는 경고 장치다. 조직에 손상이 있음을 알려 위험을 방지하게 해주는 것이다. 통증이 오래 지속되면 신경계의 변화가 일어난다. 심하면 우울증, 불안 등의 정신적 문제도 초래한다.
미국 국립의료원은 “통증 자체가 중대한 질병”이라고 경고할 정도로 통증의 위험성을 경고한다. 통증의 만성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통증 초기부터 적극적으로 치료해 신경계의 변화를 예방해야 한다.
통증치료 전문 네트워크 의원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방배이수점(원장 김기석 www.fine-clinic.co.kr 02-536-4393)은 쾌적한 진료 환경과 전문적인 의료 기술로 통증을 치유하고 있다. 최신식 시스템과 수준 높은 진료서비스로 지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병원은 ​근골격초음파진단기, 시술용 영상투시장치, 디지털 X-ray, 적외선체열분석기, 체외충격파 등 최신 장비과 오십견, 회전근개 건염, 만성 경추통, 요통, 척추 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무릎 연골 및 인대 손상 등을 전문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시스템을 완비했다.
김 원장은 현재 대한마취통증의학회 정회원이다. 또한 허리 디스크와 같은 퇴행성 관절 질환, 스포츠 손상에서 발생한 힘줄 또는 인대의 병변에 약물을 직접 주사하여 재생-증식을 유도하는 프롤로테라피와 척추 디스크 및 요추관 협착증에 효과적인 중재적 척추통증시술 분야 명의다. 전공의 시절부터 지금까지 연간 1천 건 이상의 척추시술을 해왔다.
DNA 인대 성형시술로 특히 정평이 나있다. 손상된 조직의 세포내 DNA를 자극하여 세포 재생을 촉진시키는 기전인 DNA 주사는 손상된 인대 및 힘줄, 연골을 재생하는데 탁월하다. 손상된 통증 부위의 조직을 재생하고 강화하는 비수술적 치료법으로 통증을 완화하고 조직을 강화시켜 주는 이 시술은 화인통증의학과 네트워크 내에서 김기석 원장이 최초로 도입했다. 그외 김기석 원장은 재생치료, 비수술적통증치료, 척추관절통증을 주로 담당하고 있다. 영상 의학적 중재적 통증 시술은 고난이도 수술로 김기석 원장을 찾아 지방에서 올라오는 환자도 많다고 한다.

 

이와 같은 성취로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방배이수점은 고객만족 의료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으로 2016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그 외 다수의 언론상을 수상했다.
김기석 원장은 “어디에 통증이 오면 신경성이라고 막연하게 생각하지 말고 정확한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는 삶의 질을 개선하고 건강하게 사는 방법”이라고 말한다. 아울러 “통증을 치유하는 방법은 비수술적 방법도 많고 치료 효과가 높으니 빠른 시일 내에 전문의의 진단을 받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