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사랑하는 건강식품 선택? 이곳이면 안심!

한국인이 사랑하는 건강식품 선택? 이곳이면 안심!

 

건강마켓

▲ 건강마켓 이길수 대표

고령화 사회 진입과 함께 건강에 대한 의식수준이 높아지면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규모가 최근 5년간 연평균 1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메르스 여파로 평소 면역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몸으로 알게 된 시기였다. 그 후 건강기능식품시장은 더욱 성장했다.
많은 건강식품업체가 난립하면서 안심하고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는 업체를 잘 만나야 한다. 한국인이 즐겨 찾는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다루는 건강마켓(대표 이길수 www.healthymarket.co.kr)은 이런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이곳은 각종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한다. 이길수 대표는 많은 이들이 건강기능식품 가격에 부담을 많이 느끼는 현실을 타개하고자 건강마켓을 설립했다. 까다로운 제품 검사와 제조부터 판매까지의 전 과정을 지켜보며 엄선한 제품만을 선정해 판매한다.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건강을 강화하는 제품을 취급하기에 이곳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공지환, 산양삼, 태반영양제, 홍삼, 흑마늘, 석류, 천마 등의 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건강마켓은 고객센터도 운영해 소비자들의 작은 의견까지 소중히 듣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부문, 2년 연속 2016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길수 대표는 “체력과 건강, 장수를 책임지는 업체가 되도록 더욱 분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건강마켓 소비자상담실 : 080-236-9000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