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패들링 브랜드 수입원 업체 ‘카약왕’

해외의 우수한 보트, 카약, 카누, SUP, 페달보트, 용품 및 부품 브랜드의 대한민국 디스트로뷰터로 보트 및 카약, 낚시업체들에게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카약왕’ 업체가 제1회 부산국제보트쇼부터 국내 최대 패들링 브랜드 스입원으로 매년 부산국제보트쇼에 참가하고 있다.

 

‘카약왕’은 오는 10일 개최하는 제3회 부산국제보트쇼에서 레일블레이자 샌드트랙즈(Sand Trakz)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일블레이자 샌드트랙즈는 카약용 이동카트로 해변 모래사장 이동시에도 바퀴의 빠짐이나 힘든 것 없이 잘 굴러갈 수 있도록 고안된 뉴질랜드 레일블레이자(Railblaza)사의 신제품이다. 또한, 미국 고강도 방수 케이스자조사인 위츠(WITZ)사의 최신 출시 방수 케이스로 기존 스마트폰록커 2에 비해 증가된 사이즈로 노트 4, 5, 아이폰 6, 6s 플러스용에 모두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록커3를 보여줄 예정이다.

부산국제보트쇼 기간 중 ‘카약왕’은 카약 및 용품에 대한 행사를 진행하고 카약 시트 및 패들 필수옵션 제공 및 할인과 용품을 15% 할인 할 예정이다.

‘카약킹’ 업체 관계자는 “수상레포츠 중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시작할 수 있는 패들링 스포츠인 카약과 SUP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건강도 챙기고 즐겁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6 부산국제보트쇼는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부산 BEXCO 제1전시장과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보트쇼 사무국(Tel 051-740-8600~2)이나 홈페이지(www.boatshowbusa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