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369

[2016대한민국 골든브랜드대상]로또 번호는 패턴 분석이 중요, 패턴 변화를 읽어 번호 추천해 주는

로또369

 

얼마 전 미국에서 파워볼 당첨금이 역대 최고액인 1조 9천억이 되면서 전세계에서 복권 구매 열풍이 불었다. 그에 대한 반응으로 한국의 로또도 판매율이 올랐다.

 

상상으로 일주일이 행복해지는 로또에서 행운을 내 것으로 만들고 부자가 될 기회에 근접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로또369 (대표: 김미현, 김한호, http://www.lotto369.net/)가 그 답이다.

 

로또369는 로또 분석 전문 기술 개발실을 갖추고 변화하는 패턴과 유형을 실시간으로 분석한다. 왜냐하면 로또는 랜덤게임이지만 일정한 패턴이 존재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 패턴은 실시간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실제로 많은 연구에서 이 사실은 증명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업체와도 제휴를 맺고 기술을 공유한다. 그 결과 2015년 상품 출시 2주만에 2등 당첨을 배출하기도 했다.

 

로또369의 자체 연구소는 미국 로또 최대 금액 당첨자 게일 하워드와 일본 로또 명인 후나츠 사카이의 방법을 로또369프로그램에 적용, 최적의 번호 조합을 생성하는 예측 프로그램을 개발하기도 했다. 최근 로또369는 패턴의 방식을 읽고 도출된 예측 번호의 변수를 제거해 당첨 확률이 높은 번호를 회원들에게 제공해 주고 있다. 당첨 번호의 제외수 패턴을 언론에 공개해 검증을 받기도 했다. 이에 회원들의 신뢰도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여 고객만족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김미현 대표는 “증명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기쁨과 행운을 주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현재 로또369에 들어가 회원가입을 하면 연구진이 분석 배출한 VVIP 번호를 2주 동안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출처 : 스포츠조선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