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 내부부터 꼭지까지 99.9% 살균

㈜블루케어 홍성천 대표 (유아용품부문/젖병소독기)
유팡, 탁월한 반사율 ‘슈퍼미러스텐레스’사용으로 젖병용 살균 S마크를 획득

 

반사율이 좋은 sts304 슈퍼미러를 사용하여 젖병내부까지 자외선 살균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 ㈜블루케어(대표 홍성천, www.upang.co.kr)의 유팡 젖병살균소독기가 젖병용 살균 S마크를 획득하여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 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인증해주는 젖병용 살균마크인 S마크는 컵이나 식기류와 같은 일반 생활용품과는 달리 젖병의 경우 생김의 굴곡이 심하고 깊이가 있는 만큼 과정이 까다롭고 엄격하여 그 살균력의 공신력을 인정하는 것이다. 

 

유팡 젖병소독기는 자외선 듀얼 램프를 장착, 살균력을 업그레이드하여 젖병의 내부와 젖꼭지까지 99.9% 살균이 가능하며 40도 이하 적외선 저온건조 방식을 채택하여 고온에서 끓이거나 스팀으로 가열할 수 없는 리모컨, 휴대폰, 장난감 등에 있어서도 안전한 살균이 가능하다.
또한 공기 흡입부에 위치한 항균필터는 미세먼지와 세균을 차단하는 시스템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아이용품들을 소독 및 보관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홍성천 대표는 “유팡은 고급 위생용품에만 적용하는 "304스테인레스"를 사용하여 내부 자외선 반사율을 높인 제품으로 주부들이 걱정하는 환경호르몬이나 유해 물질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며 “소비자들은 젖병 살균기를 구입할 때 젖병용 살균소독기 S마크인지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팡은 각종 병균들을 박멸하는 전문 살균기로 한국 및 세계 곳곳의 공인인증기관에서 입증 받았으며 미국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되어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