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CE인증 획득... 안전한 유아용품

㈜카라즈 나경 대표 (제품혁신부문/폴더매트)
카라즈, 친환경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다

 

친환경적인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유·아동 업계에 새로운 변화의 패러다임을 제시한 ㈜카라즈 (대표 나경, www.caraz.co.kr)은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다’라는 모토로 출발하여 독창적인 유통구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그 결과 2015년, 200억의 매출을 기록하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 제품 개발을 위해 별도의 R&D 부서를 운영 중이며, ISO 9001, 유럽기준CE인증 획득 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서비스 실현 체계가 ISO에서 정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되고 있음을 인증 받았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매년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고 2016년에는 카라즈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힙 시트 출시로, 유·아동 용품 시장에서 더욱 단단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카라즈의 모든 제품은 국내 자율 안전 확인 인증을 거쳐 생산 및 판매되며, 최근 러시아의 GOST 및 다양한 해외인증을 획득하였고 2011년 여성상공인상을 비롯해 2012년 KCPBA2012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2013년 여성리더 19인(월간 파워 코리아), 쿠팡 품질우수 협력상, 2013년 중소기업청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선정, 2014년 KCPBA2014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수상 등을 수상하며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나경 대표는 “카라즈는 유아동 용품 1등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을 통한 제품혁신을 이뤄내고 향후 해외시장의 개척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아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세계에서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카라즈는 2015년부터 일본 수출을 필두로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해외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으며 현재 6개국 이상의 해외 바이어와 계약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