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 줄기세포 함유 화장품 대박 행진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 (제품혁신부문/기능성화장품)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루비셀

 

인체 지방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함유한 화장품 ‘Ruby-Cell 4U’는 ㈜아프로존(회장 김봉준, www.aphrozone.com)의 히트 브랜드로, 에어분사 시스템을 도입해 앰플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마무리 할 수 있는 토탈솔루션 개념의 화장품으로 세계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Ruby-Cell 4U는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뿌리기만 해도 촉촉하게 빛나는 윤광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루비셀 4U는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이 함유된 앰플을 비롯해 크림,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미스트, 비비크림, 포밍 클렌저, 비누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루비셀 4U 앰플은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등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며, 동시에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주고있어 고객의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루비셀 4U 이외에도 아프로존의 두번째 브랜드인 아토락(ATO樂)은 ‘민감한 피부로 인해 느낄 수 있는 트러블은 줄여주고 즐거움을 주자’라는 모토로 만들어진 민감성 피부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다. 세라마이드, 에뮤 오일 등의 피부 보호막 강화 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아프로존은 루비셀의 품질력과 국내 인기를 바탕으로 2014년 상반기 미국 LA에 현지 법인을 설립했으며, 2015년 태국, 일본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으로 비상하는 아프로존의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