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의 중심 골반 이제 가정에서 편하게 관리한다.

 

우리 몸의 중심 척추, 이 척추를 지탱해주는 것은 바로 골반이다. 골반이 흐트러지면 전체적인 밸런스가 무너지고 이로 인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미용 면에서도 골반은 몸 전체를 바로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골반은 남녀 할 것 없이 생명의 뿌리인 생식기를 감싸고 있어 신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특히 여성의 경우 출산과도 직결되는 곳으로 평소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매일 병원을 찾을 수 도 없는 노릇이다. 이에 가정에서 고퀄리티의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에이코리아(주)(김현곤 대표 02-404-6152 www.bassin.co.kr )에서 선보인 '황토좌훈골반운동기'가 그것으로 바른 자세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황토좌훈골반운동기는 우선 에어백에서 나오는 강력한 동력이 허벅지와 엉덩이를 조여, 벌어진 다리와 비틀어진 골반을 바로잡아준다. 또한 등받이에 부착된 에어백으로 척추 교정 진동 기능이 괄약근 운동과 회음부 마사지도 해준다.

▲ 황토좌훈/골반운동기

좌훈 기능 역시 뛰어난데 방출되는 원적외선은 혈액순환, 요실금, 전립선, 신장 기능강화는 물론 남녀 생식기관 기능 강화, 치질, 변비, 항염증,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여성 뿐 아니다. 남성들에게도 다양한 기능을 보이고 있는데 장시간의 의자생활과 운동으로 생길 수 있는 골반과 척추의 뒤틀림 변형을 바로 잡을 수 있다.

이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골반을 제대로 교정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이 필수적인데 이 또한 근육과 인대, 관절까지 따로 따로 관리하려면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데 비해 이 제품 하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함은 물론 부작용 없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골반 운동기를 사용한다고 전해지고 있다.

'황토좌훈골반운동기'는 그 명성 그대로 서울국제발명전시회와 대한민국 특허기술대전, 대한민국여성발명박람회 등에서 수상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전시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고 현재 가정뿐 아니라 종합병원, 정형외과, 한의원, 산후조리원 등에 납품되고 있다.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