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자동차 튜닝브랜드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 하는 덱스크루

자동차 튜닝프랜차이즈 덱스크루 일산직영점 오픈
대한민국 자동차 튜닝브랜드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 하는 덱스크루

자동차 튜닝프랜차이즈인 덱스크루의 가맹본사가 지난 4일 일산 식사동에 일산직영점(사진)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하였다.

 

김포시 장기동에 본거지를 두고 있던 덱스크루 가맹본사와 덱스크루 가맹점과 성격을 같이하는 일산직영점의 영업을

일산 식사동은 주변 신도시인 위시티를 비롯해 일산신도시와 파주 운정신도시와 함께 주거단지가 많은 지역으로 덱스크루에 관심이 높은 자동차애호가들의 비중이 높은 지역이다.

특히 2015년 12월에 오픈하여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 1600평 규모의 프리미엄셀프세차장인 불스원프라자의 본사건물안에 위치하고 있어 세차와 자동차 튜닝을 동시에 할 수 있어 그에 따른 시너지효과가 매우 클 전망이다.

또한 불스원 프라자의 다양한 실습교육장과 거대한 인프라를 최대한 이용하여 가맹점과 고객간의 소통하는 자리를 다양하게 만들 예정이라 많은 기대가 예상된다.

덱스크루의 일산직영점을 운영하는 이홍준대표는 덱스크루를 이끄는 가맹본사의 수장으로 당장의 이익을 쫓지 않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자동차 튜닝산업의 발전과 덱스크루 지역 가맹점과 상생하는 전략으로 이끌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덱스크루(DEXCREW)는 손재주가 비상한 또는 솜씨좋은 사람을 뜻하는 'dexterous' 와 집단을 뜻하는 'crew'의 합성어로 '솜씨좋은 사람들' 을 의미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