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스닥 ‘이은주 대표’

“대한민국 상품권거래소 지스닥”

(주)지스닥 ‘이은주 대표’

 

최근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들은 대부분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기업들이다. 공통점은 온라인 기반이지만 오프라인에서의 활용도다. 알리바바의 경우 온라인을 통한 유통이지만 오프라인을 통한 제품 수령이다. 결국 온/오프라인의 결합이라는 의미다. 상품권 역시 마찬가지다. 국내 온/오프라인 영역을 아우르는 상품권 거래소 (주)지스닥(대표 이은주, 1566-0906, www.gsp333.com)은 O2O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성장 기업으로 지스닥 상품권은 물론 백화점, 제화, 주유, 기프트, 대리운전, 여행, 호텔 등의 상품권을 거래하는 우수 기업이다.

해당 상품권은 지스닥 쇼핑몰과 연계된 가전, 외식업체, 편의점 등지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데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어 매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공과금 결제까지 가능하다. 최근에는 협력업체 (주)딜리버리서비스가 런칭한 '드리대리 대리운전' 총판권을 따고 전국 6대 광역 도시에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드리대리 대리운전'은 단돈 900만원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주목받는 사업 아이템으로 가맹점이나 교육비 없이 시작할 수 있으며 본사에서 홍보물과 NFC 태그 2000장을 초기 지원해주고 있어 사업자의 경우 업소를 관리 할 수 있는 인쇄비만 있으면 가능하다.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은주 대표는 교육계는 물론 기자, 명품 프랜차이즈 등의 사업을 통해 여성 CEO로 주목받고 있는데 6년 전부터 IT관련 사업을 통해 벤처 사업가로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은주 대표는 "지스닥 상품권을 사용하는 오프라인 가맹점이 빠르게 늘고 있다. 상품권 사용자, 가맹점주, 본사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도록 서비스는 물론 마케팅 툴과 개발에 온 힘을 다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지스닥거래소 www.지스닥.com  지스닥쇼핑몰 www.gsmall24.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