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목) <2015 KBS 연기대상> MC 확정! 2015년 화려하게 마무리 짓는다

사랑스러운 미소 4종 세트 “귀여움으로 초토화”김소현, 반려견과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오는 31일(목) <2015 KBS 연기대상> MC 확정! 2015년 화려하게 마무리 짓는다

 
매거진 <인스타일> 1월 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귀여운 외모를 똑 닮은 반려견과 함께 사랑스러운 미소로 화제를 모왔다.

 

 “매거진 <인스타일> 1월 호를 통해 공개된 반려견과의 특별한 시간! 촬영 내내 함박웃음이 멈출 새가 없었던 몽숙이와의 투샷 4종 세트를 공개합니다! 몽숙이 의문의 1승”라는 멘트와 함께 김소현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흰색 티셔츠와 청치마로 귀여운 여친룩을 완성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가 하면, 두 손에는 자신의 반려견을 소중하게 꼭 끌어안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고 뜻 깊은 화보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김소현과 주인을 똑 닮은 반려견 몽숙이가 등장 하자 화보 촬영장을 귀여움으로 초토화 시키는가 하면, 6인의 스타들이 함께한 이번 화보의 막내답게 통통 튀는 밝은 매력으로 능숙하게 화보 촬영을 이끌어나가는 센스를 발휘하는 등 반려견과 러블리한 케미를 자랑해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특급 케미를 발산한 김소현은 오는 2016년 KBS 드라마스페셜 <페이지터너> 방영과 영화 <순정>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오는 31일(목)에는 <KBS 2015 연기대상>에서 전현무, 박보검과 함께 홍일점 MC를 맡아 2015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