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속 수소 용존 농도 1,227ppb 인증, 수소 용존 시간 8시간

몸에 건강한 물, 이제부터는 수소수생성기로 안심

물 속 수소 용존 농도 1,227ppb 인증, 수소 용존 시간 8시간

   몸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물은 어떤 것을 마시느냐에 따라 건강 상태가 달라질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 이와 관련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정작 효과는 잘 체감하지 못한다. 이에 국민 건강을 표방하고 나선 기업이 있다. 워쳐코리아(대표 고한영 www.wkorea.biz, 1899-1647)는 국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 품질의 수소수 생성기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주력 제품으로 휴대용 수소수생성기 ‘MY 신투수 Bottle-Q’와 ‘가정용 수소수&오존수생성기 1.2L’, ‘목욕용 수소달걀’, ‘오존수생성기’를 공급하고 있다.

 
   
▲ 고한영 대표
 
 

물(H20)을 전기분해해 수소원자(H)와 수소분자(H2)가 풍부하게 포함된 물을 생성하는 구조로, 이렇게 생성된 수소수는 몸속에 유해한 활성산소(Oxygen Free Radical)와 결합해 다시 물(H20)로 바꾸어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원리다. 워쳐코리아 제품 휴대용 수소수생성기 MY 신투수 Bottle-Q는 일본 기술의 제품으로 일본 수소수 진흥협회 최초 인증 제품이자 1,227ppb 라는 고농도의 수치를 인증 받은 믿을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이다.

수소수 생성기의 품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소 용존 농도의 수치와 얼마나 강력한 산화 환원 전위력으로 오래 물속에 용존 되어 유지되는지가 관건인데 이 두 가지 요소는 국내 시판하는 제품 중 최고 수준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고농도의 수소수를 편하게 휴대하여 마실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핵심이며, 분리 세척 및 간편한 충전 방식과 3분 30초라는 짧은 생성 시간 등에서도 많은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사용 용도에 맞게 수소수의 효능을 볼 수 있는 용량이 큰 가정용 수소수&오존수 생성기와 목욕용으로 개발된 수소달걀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워쳐코리아의 수소수 생성기는 수소수기의 종주국인 일본 기술의 제품으로 일본 닛쇼엔지니어링과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해 독점 수입, 공급하고 있다.

현재 온라인 판매와 대리점을 통한 오프라인 직영 판매를 하고 있으며 향후 광역시,도별 총판 체제를 구축할 계획으로 고한영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미용, 건강을 위해 최고의 항산화제 수소수를 섭취해 건강한 삶을 영위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