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등 안마 제품 전문 기업 기술력으로 우뚝

 

  현대인들의 고질병 ‘피로’ 절대 ‘간’ 때문만은 아니다. 피로는 제때 풀어 줘야 큰 병으로의 전이를 막을 수 있는 어쩌면 가장 중요한 신체 관리중 하나다. 피로 회복에는 예부터 안마가 최고 방법이었다. 이에 제대로 된 안마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 있다.

멘토(주)(대표 홍대순 www.mentoco.com 031-311-2278)는 지난 2002년 안마의자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안마의자 및 안마기를 제조하는 업체로 안마기와 안마의자, 찜질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기술력 중심의 기업이다. 최근에는 국내최초로 무릎까지 안마하는 무릎 케어 다리마사지기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2013년에는 국내최초로 무선다용도 마사지기를 출시해 기존의 유선에서 탈피하여 무선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기술력을 선보였다. 또한 2016년에는 국내최고의 안마의자를 출시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홍대순 대표는 “기존 제품 외에 눈 마사지기 및 찜질기 등 많은 제품출시와 더불어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멘토(주)는 제품 생산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사전조사 및 내구성테스트, 편리성 등 다양한 방면으로 제품테스트를 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사후관리로 소비자 및 많은 업체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멘토(주)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또 있다. 항상 최상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함께하는 기업 나누는 기업 보답하는 기업으로 정직하고 투명하게 일하겠다는 신념으로 경영을 이어가고 있으며, 대리점 판매 역시 언제나 문이 열린 상태로 우수한 멘토(주)의 제품을 취급하고 싶은 업체는 누구라도 환영한다고 한다. 홍대순 대표는 “15년 동안 한길만 갈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소비자 분들 및 많은 협력 업체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멘토(주)는 현명하고 신뢰 있는 조언자로써 미래혁신의 선두주자로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