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릅나무와 오동나무를 이용한 전통적 명품가구 구현..

 

(주)나무와 사람들 (대표 이건우 http://천년가백년가.com/ 031-946-0302)에서는 친환경, 친건강, 자연으로의 회귀를 목표로 수많은 세월동안 자연건조 된 느릅고재, 오동나무 등의 원목가구를 생산하며 친환경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주)나무와 사람들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은 소나무, 오동나무, 편백, 느릅고재 등의 통 원목을 주로 사용하여 다소 투박하나 친환경적이고 인간의 소박함이 묻어나는 게 큰 특징이다. 제품의 종류 또한 좌탁, 식탁, 장롱, 침대, 장식장, 쇼파 등 다양하다.

 

이중 느릅나무 고재 제품의 경우 옛 건축물의 석가래, 기둥, 문짝을 그대로 가공해서 사용한 친환경 적이며 결이 자연스럽고 질감이 뛰어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현재 (주)나무와 사람들의 제품은 일산 뉴서울상가, 일산 백석동 이마트, 불광동 NC백화점, 신도림 테크노마트, 야탑 홈플러스 등 6개의 직영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데 제품의 퀄리티와 가격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이건우 대표는 “빨리 만들어내고 빨리 소비하는 허술한 가구가 아닌 전통적인 방법과 소재로 제대로 된 가구를 공급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