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속에 스며드는 레시피 리센, 독창적인 디자인에 강한 내구성을 자랑

리센(제품혁신부문/가구)
리센, 독창적인 디자인에 강한 내구성을 자랑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가구의 대표 리더 리쎈 (대표 강한율 http://lisen.co.kr)은 ‘LIFE STYLE SHOP'으로 불리며 침실, 거실, 욕실, 부엌, 사무실 등 생활주거 공간에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가구와 기기, 소품 등을 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이다.
공장직영생산방법으로 리센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가구는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아 품질 좋은 가구들을 거품 없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제단기, 보링기, 엣지기, 전사기 등 최첨단 기계식 생산 방식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튼튼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리센만의 스타일로 더욱 매력적이고 더 자연스러운 생활방식을 위한 표현으로 풀어내어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수도권 지역 내에 당일배송 및 완제품을 빠르고 친절하게 무료로 설치 배송하는 등 리센만의 경쟁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강한율 대표는 “리센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우리의 주거 환경에 혁신과 발전을 공헌하며 우리의 삶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있는 브랜드로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리센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 수상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리센의 가구는 리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