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을 우리 생활에 담다 ‘하랑’ 엄선 된 디자인으로 퀄리티 높여

하랑(서비스혁신부문/디자인제품)
‘하랑’ 엄선 된 디자인으로 퀄리티 높여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플랫폼과 디자인 쇼핑몰 서비스가 결합된 디자인 제품 전문 브랜드 하랑(대표 박장윤 www.harangmall.kr)은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며 게시된 작품 중 일반회원들의 투표와 전문간 위원의 투표가 합산되어 선정된 작품을 맨투맨, 가방, 주방용품, 핸드폰 악세서리 등으로 제작하여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하랑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시장성이 검증된 제품은 하랑몰에서 판매 되며 판매 수익금은 작가의 등급에 따라 10~30%까지 제공되어 소득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일반회원들과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의 기회가 제공되며 작가는 인지도를 높일 수 있고 팬덤 형성과 개인 포트폴리오 형성에 기여할 수 있다.  

박장윤 대표는“하랑은 ‘하나 돼요, 우리랑’의 준말로 예술가들의 작품이 각종 생활용품이 되는 ‘예술이 생활이 되는 공간’을 슬로건으로 하는 브랜드로 미처 세상에 드러나지 못한 작가들의 작품을 제품으로 소개한다. 뛰어난 인재들이 자신의 예술 활동 외에 별도의 부업에 종사하거나 관련 없는 스펙 쌓기에 주력해야만 생활과 취업이 가능한 대한민국의 사회의식과 구조를 하랑을 통해 점차 바꿔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하랑의 제품은 뛰어난 디자인과 국내 제작을 원칙으로 한정 수량만을 생산, 엄격한 품질 관리와 검증을 거친 하이퀄리티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