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사이에 낀 곰팡이·물 때, 줄눈닷컴으로 전문가 부럽지 않은 셀프시공 인기

줄눈닷컴(제품혁신부문/줄눈)
줄눈닷컴으로 전문가 부럽지 않은 셀프시공 인기

 

깨끗한 욕실과 베란다 바닥은 모든 주부들의 바람이다. 물을 많이 사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물때는 물론 곰팡이 등 이물질은 주부들의 오랜 고민과 스트레스이다.
최근 알뜰하고 깔끔한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줄눈닷컴(대표 김미지 www.joolnoon.com)은 온라인 쇼핑몰로 곰팡이 예방은 물론 아름다운 색상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줄눈닷컴 타일줄눈코팅제’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보통 줄눈판매회사는 줄눈 관련 상품을 판매만 하다 보니, 줄눈시공에 관련된 상품임에도 시공을 잘 모르고 판매만 하는 곳이 대부분인데 줄눈닷컴은 변수가 있는 시공 상황에 즉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줄눈전문시공팀(라인아트플러스)에 검증하여 확실한 상품으로 시장에 내 놓을 수 있는 경쟁력까지 갖췄다. 
반짝이 펄이 일색이었던 줄눈시장에서 하프HaRP라는 상품명으로 광물질 mica안료를 선보이며 좀 더 은은하고 색상이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줄눈을 내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김미지 대표는“욕실이 다만 생리적인 현상만을 해결하는 공간이 아닌 또 하나의 아름다운 방, 가치 있는 공간이 되고자 찌든 때 냄새의 근원인 줄눈(메지)에 아름다운 색상을 입힌 기능성줄눈으로 욕실의 개념을 바꾸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줄눈닷컴은 줄눈시장에서 가장 큰 온라인 쇼핑몰로써 캐나다,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입지를 굳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