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친구들, 자연 그대로의 원료 사용으로 전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다

주식회사 정직한친구들(제품혁신부문/건강기능식품)
정직한친구들, 고객들의 건강이 최우선 

 

이미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대기업의 브랜드에 비해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의 브랜드나 제품들은 그 어떠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덜 받을 수밖에 없다.
이에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으로 중소기업들의 브랜드와 제품을 점검하여 검증된 기업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정직한 제품, 좋은 원료, 청결함을 통하여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정직한친구들(대표 유재청, www.honest79.co.kr)은 '2015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에 선정되며 웰빙 건강기능식품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고객들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회사이념으로 정직한친구들은 無색소·無방부제·無향료·無설탕 등 이른바 ‘4無원칙’을 철저히 지키며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음으로써 원료 그대로의 진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며 정직한친구들 만의 강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상처가 많은 저가품의 상품이 아닌 양질의 제품만을 엄선하고 확실한 차별화를 둔 원재료를 엄선해 3중 세척과정으로 이물질을 완전 제거하고 진공저온추출기법으로 제품의 신선함을 최상으로 유지하며 원료 그대로의 진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유재청 대표는 “녹색은 안전, 온화, 성장, 희망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정직한친구들은 녹색이 가진 의미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며 약속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