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즉 균형이라는 의미의 이퀼리브리오, 사람과 동물을 위한 사료

주식회사 아크피앤씨(제품혁신부문/반려동물사료)
이퀼리브리오, 사람과 동물을 위한 사료

 

우리나라는 유독 반려견중 흰 강아지와 고양이를 선호한다. 하지만 반려인 들의 고민 중 하나인 유루증 즉, 흘러넘치는 눈물이 눈 주위에 말라붙어 벌겋게 착색되는 현상으로서 흰색 반려견 에게는 가장 취약점으로 손꼽히며 인간에게는 알러지를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아크피앤씨(대표이사 노순길 http://www.totalkorea.co.kr/)가 수입하고 있는 이퀼리브리오는 눈물사료로 유명하며 눈물 얼룩에 대한 고민을 해결한 새로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이퀼리브리오가 처음부터 눈물을 해결할 목적으로 개발된 것은 아니라 한다. 이퀼리브리오는 포루투칼어로 “균형”이라는 뜻으로 완벽한 영양 밸런스를 제공함으로써 반사적으로 눈가의 얼룩이 서서히 깨끗해지는 건강한 사료로 인터넷에서 구매하던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로 구전되며 붙여진 또 다른 이름이다.
아크피앤씨 노 대표가 1년 이상 자신의 애견, 애묘에게 급여하고 나서 그 효과를 몸소 체험 후에 이 사료의 수입을 결정했으며 반려동물에게 유효기간이 충분한 가장 신선한 제품 공급을 위해 국내 수입사료 중에 극히 드물게 소분하지 않은 상태로 많은 물류비용을 감수하고 매달 수입, 통관하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

노순길 대표는 “‘사람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아의 방주와 무지개 같은 존재가 되는 것’은 아크피앤씨의 이념이다. 단순한 장난감이 아닌 반려가족으로서 사람과 동물 모두 보호하여 삶을 공유 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