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의 장수 기업 ‘장수구들’ 20여년의 장인정신으로 고객만족 이끌어

4년 연속 제품혁신부문(거북이표옥돌침대)

돌침대의 장수 기업 ‘장수구들’ 20여년의 장인정신으로 고객만족 이끌어

 

한국의 구들장 문화를 현대적 과학기술로 발전시켜 소비자의 건강과 편안한 잠자리를 책임지고 있는 ‘장수’브랜드의 대표 기업인 (주)장수구들 (대표 김명호)은 20여년에 걸친 연구 끝에 열선, 단열재 등 성능을 대폭 개선해 돌침대의 수명을 영구적으로 늘려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여러 업체에서 교묘히 장수란 브랜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돌침대로 소비자들의 혼돈이 일으켰지만 서비스나 수명의 문제로 소비자들은 결국 장수구들을 선택했다.

‘거북이표 옥돌침대’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장수구들은 1989년부터 돌침대 관련 제품을 연구·개발해온 고(故)박치선 전 회장의 사위인 김명호 대표가 2대 째 이어가고 있다. 옥돌침대와 숯침대, 황토석, 황토흙, 옥돌, 맥반석, 황토볼흙침대 등 다양한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소재와 가격대 면에서 다양한 구매층을 만족시키고 있다.

최고급단열재와 특수 절연지, 특수 보호필름, 수맥차단동판, 음이온 방출 원단 등을 사용하여 내장재의 성능을 올리고 천연소가죽을 덧대어 오래 사용은 물론 가죽컬러와 디자인을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더욱 특별한 돌침대 제작이 가능해졌다.

또한 전기 없이 산소를 발생시켜 아토피, 천식의 원인을 없애고 히노끼 편백나무 사용으로 향균, 소취 작용에도 신경을 썼고 편백 베게, 편백 경추베게, 3D 통풍매트 등을 선보였다. 특히 돌침대의 단점을 보안하기 위한 3D 통풍매트는 돌침대와 같이 사용 시 뛰어난 쿠션과 통풍으로 여름에는 시원함과, 침대 온열 사용 시에는 따뜻함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가능하며 물세탁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장수구들은 한국소비자선호도 브랜드대상 3년 연속1위, 대한민국 소비자선정 브랜드 대상, 고객감동경영 브랜드대상 3년 연속1위, 소비자경영대상, 우수제품인증 등으로 소비자가 택한 1위 브랜드의 입지를 이어갔으며 또한 거북이표옥돌침대 (주)장수구들은 지난달 열린 헤럴드경제 주최 2015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을 2014년에 이어 2년 연속 소비자만족브랜드부문에서 수상하였다. 또한 ISO9001 품질인증, ISO14001 환경인증 등을 획득하여 신뢰받는 기업으로 입지를 굳혔다.

김명호 대표는 “고객님의 배송을 제가 직접 관리한다. 때문에 A/S 요청과 구매 요청 일정이 겹칠 경우가 있으면 우리는 구매 배송을 다소 늦추더라도 A/S 고객을 먼저 처리하려고 한다. 우리 제품을 사용해주시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이 우선으로 여겨 A/S에 집중 관리하고 있고, 고객 또한 제품의 우수성과 편리함을 알기 때문에 구매를 이어간다.”고 말했다.

장수구들은 현재에 안주 하지 않고 편백나무로 만든 침대 제품을 개발 예정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